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한주의 시작View the full contextgangirl (59)in #kr • 8 years ago 아이들도 자주 만나게 해줘야 친해지더라고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자주 만나야 되는데. 동생이 너무 바쁘네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