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평촌/범계 밋업 후기] 집단독백, 제정신아닌 경기방 스티미언들과 함께한 꿀잼 평촌밋업View the full contextglorias (52)in #kr • 8 years ago 와...굉장한 밋업이었다고 얘기 들었어요 .....ㅎㅎㅎㅎ
앗 벌써 소문이...?!! ㅋㅋㅋㅋㅎㅋㅎ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