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섹남 #5]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 주목!! 하겐다즈 세일합니다~~ (초코아크 맛있게 먹는방법 포함)
오~~~ 2+1 엄청 좋네요!! 지난주에 사다놓은게 있어서 이번에는 안살거같지만 다음에는 꼭 할인할때 사야겠어요 맛있는데 넘나 비싸요ㅋㅋㅋ
오~~~ 2+1 엄청 좋네요!! 지난주에 사다놓은게 있어서 이번에는 안살거같지만 다음에는 꼭 할인할때 사야겠어요 맛있는데 넘나 비싸요ㅋㅋㅋ
ㅋㅋㅋ제가격 주고는 못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