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동산 tooza]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oodhello (84)in #kr • 8 years ago 그렇죠 정말 지방살아서 소외감 많이 느끼는데 그래서 사람들이 더더욱 수도권으로 몰리는것 같네요 ㅠㅠ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ㅠㅠ
네 마치 요즘...
알트코인들 죽던 말던 비트코인만 혼자 오르는 것처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