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공모전] 2018 스팀잇 x 고팍스 웹툰 공모전 4컷웹툰 부문 2차 심사작 - 인과응보

in #kr8 years ago (edited)

└╬░·└└║╕.jpg

본 작품은 [2018 스팀잇 x 고팍스 웹툰 공모전] 4컷웹툰 부문 대상/최우수상/우수상 후보작입니다.

현재 2차(최종)심사를 진행하는 중이며, 누구나 보팅을 통해 2차 심사에 참여 가능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보팅을 눌러주세요!

2차 심사 안내 바로가기 : https://steemit.com/kr/@gopaxkr/37l1uw-2018-x-2

Sort:  

잘 봤습니다. 그런데 결과가 좀 암울한 내용이네요 ㅜㅜ

멍청한 나무꾼!!

확 와닿네요.
짧고 강렬해!!!!

생각해볼 내용이 많네요ㅎ

헐!

어뷰징 저격인가..

ㅎㅎ 노련한 나뭇꾼이 설마,
저러고 있지는 않겠지요..

딱딱할 수 있는 교훈을 재미있고 알기쉽게 형상화했네요. 교육용같은 느낌이..

오호! 제목이 정확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