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event후기] 브양님의 아나항감 당첨! 뭐가 왔을까요?View the full contextheejae (60)in #kr • 8 years ago 당첨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박시한게 집에서 입기 딱이네요 !
익ㅋㅋㅋㅋ 밖에서도 입을려고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제가 박시한 티셔츠를 잠옷으로 잘 써먹거든요 ....
순간 제 감상이 튀어나온거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