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후기] 브양님의 아나항감 당첨! 뭐가 왔을까요?

in #kr8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제가 박시한 티셔츠를 잠옷으로 잘 써먹거든요 ....
순간 제 감상이 튀어나온거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