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event후기] 브양님의 아나항감 당첨! 뭐가 왔을까요?View the full contexthisc (58)in #kr • 8 years ago 오 ㅋㅋㅋ 옷이 집에서 입기 아주 편안해보이네요:)
밖에서 입으려고 했는데 지금 집에서 아주편하게 입고있어버리네요 쿡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