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후기] 브양님의 아나항감 당첨! 뭐가 왔을까요?

in #kr8 years ago

오 ㅋㅋㅋ 옷이 집에서 입기 아주 편안해보이네요:)

Sort:  

밖에서 입으려고 했는데 지금 집에서 아주편하게 입고있어버리네요 쿡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