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텐츠가 왕이다 Content is King by Bill Gates, 1996
사람들은 인터넷을 '아이디어, 경험, 상품'이 거래되는 콘텐츠의 마켓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앞으로 다가올 미래 아니면 우리가 이미 경험하고 있는 현재를 한마디로 보여주는군요!
사람들은 인터넷을 '아이디어, 경험, 상품'이 거래되는 콘텐츠의 마켓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앞으로 다가올 미래 아니면 우리가 이미 경험하고 있는 현재를 한마디로 보여주는군요!
넵 동의합니다. 이미 콘텐츠 창작자들은 대접받고있고 점점 더 대접받을것 같습니다. 아프리카BJ들도 처음엔 한량취급받다가 이젠 크리에이터로 불리는것처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