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아무말 대잔치 : 5만 스팀 파워...
@smartbear님 안녕하세요? 아직 5만은 아니고 2만정도 모았습니다.
요즘 가격이 급등한 상태라 얼마나 찍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smartbear님 안녕하세요? 아직 5만은 아니고 2만정도 모았습니다.
요즘 가격이 급등한 상태라 얼마나 찍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