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 써보는 일상글....(6)

in #kr8 years ago

👨 물생활이라 하시면 물고기 키우는건가요? 저도 한때 구피 키우면서 어항 3개까지 늘려봤는데 ㅋㅋ 지금은 하나에 그냥 막 키우고 있네요. 푹 빠졌을땐 어항도 꾸미고 이쁜 무늬 받으려고 노력했는데 말이죠. 귀차니즘으로 이젠 그냥 막키우는...ㅎㅎ

Sort:  

ㅎㅎ네 맞아요~잘 아시고 계시는거 같네요~

아 먼말인지몰랐는데 이글보니 살짝이해돼는?
내가이해잘한건가모르겠지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