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엄마 동계올림픽 보러가요ㅋㅋㅋㅋView the full contextibobbymari (55)in #kr • 8 years ago 👨 따님 귀엽네요 ㅋㅋㅋ 잘 설득하시길 바랍니다~ 🐶 딸아 그냥 고기 사묵자~~~~
하하하핫ㅡ잘 설득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