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oul 단상] 홍준표가 그럴 리 없다 - 4.3 발언과 관련하여View the full contextibobbymari (55)in #kr • 8 years ago 👨 홍감탱이 꼴 보기는 싫지만 당대표는 오래오래 했으면 합니다. 조목조목 잘근잘근 잘쓰셨네요 정보전달도 되고! 글쓰기 또 배워 갑니다 :)
지방선거에서 6곳 지키지 못하면 사퇴하겠다고 본인이 공표했네요. 오래 보기 힘들게 생겼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