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레푸스 종각점ini4909 (84)in #kr • 11 hours ago 레푸스 종각점 군대에서부터 고질적으로 왼쪽 발톱 엄지에 발톱무좀을 앓고있는데요🥲 영 차도가 없고 작년에 병원에서 레이저 치료를 받았는데도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스케일링을 받아볼겸 회사근처 레푸스 종각점에 방문했습니다 8만원에 발톱이 깨끗해졌는데요 권하는 바르는 약은 너무 비싸서 그냥 나왔네요😅 집에 있는 바르는 약도 꾸준히 발라줘야겠습니다🦶 #life #h4lab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