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아무말 대잔치 : 5만 스팀 파워...

in #kr8 years ago

많은 생각을 하고 계셨군요. 뭐 저는 오르면 오르는 대로 내리면 내리는 대로 생각없이 지내는터라...ㅎㅎ

Sort:  

아이작님 안녕하세요?
ㅎㅎ 생각이 많아서 문제인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