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론 활성화 계획 + 토론제안] 여성징병제는 평등인가 또다른 차별인가?

in #kr9 years ago

감사합니다. 귀국 후 첫 토론 글을 쓸 수 있게 되었네요.

Sort:  

오호! ㅎㅎ 비행에 지친몸 좀더 달래시고 좋은 의견 올려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