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생태계 발전을 위한 몇가지 생각들

in #kr8 years ago

크릴새우님 들러주시고 의견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 써드파티들이 좀 나온걸 보면 스팀잇 운영진이 자체적인 개선보다는 써드파티로 유도를 하는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