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옥자일상 - 감사한 치킨, 영국일상 , 영국 결혼식 피로연View the full contextjingyuhan (53)in #kr • 8 years ago 영국에 사시는군요! 케틀 칩스 정말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