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46일차 뉴비의 스팀잇에 지친 이유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jjaebird (47)in #kr • 8 years ago 아이스밀크티님 오랜만에 뵙는거 같네요:) 저희 카페 메뉴중 밀크티가 있어서 아이스밀크티님 닉네임을 기억하고 있답니다ㅋㅋㅋ같이 천천히 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