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p] 실수로 누군가를 뮤트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in #kr8 years ago

저는 기계적인 댓글 다는 사람을 뮤트 하고 있습니다.

예) 감사합니다 좋은 글! 좋아

이런 댓글보면 깃발 꽂아버리고 싶네요 ㅋㅋ

Sort:  

감사합니다 좋은 댓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