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p] 실수로 누군가를 뮤트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View the full contextjoeypark (74)in #kr • 8 years ago 저는 기계적인 댓글 다는 사람을 뮤트 하고 있습니다. 예) 감사합니다 좋은 글! 좋아 이런 댓글보면 깃발 꽂아버리고 싶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댓글! 좋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