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FT체크인] 대전천NFT

in #kryesterday

KakaoTalk_20260624_230615303.jpg

KakaoTalk_20260624_230605699.jpg

오늘 대전천에서 도마뱀을 만났습니다.

꼬리를 살짝 만졌는데도 도망가지 않고 여유를 부립니다.
누가 애완으로 키운 것을 버렸나 싶을 정도로요..

^^

아침 출근길에 반가운 마음이 들었네요.


대전천NFT를 보유하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

Sort:  

대전천 보유중입니다~

장지뱀이네유 ㅎ
왁스 접속이 안 되서 뭐 가지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jx1qm.c.wam

대전천 NFT 보유중입니다.

도마뱀을 한국에서.. ㅋㅋㅋ

대전천 보유중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ㅎㅎ 귀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