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랜만에 서울서 한잔View the full contextjueun (52)in #kr • 9 years ago 건배...👏🏻 지금같은날씨는 진짜 원샷... 행복한 토욜밤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