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개와 사람의 불편한 관계View the full contextjungjunghoon (79)in #kr • 8 years ago 아들이 너무 귀엽네요~~ 장난하는것도요
네 장난기가 장난이 아니라서 때로는 버겁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