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나눔] 독거노인 병원 입원시켜 드리기

in #kr8 years ago

너무 멋지십니다.
베푸는 것은 여유가 없을 때에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여유 있을 때 한다고 하면 절대 못한다고 하더니.
저도 베풀고 나누는 삶을 실천하고 싶습니다
나아가 스티밋에 올려주시는 것 저는 좋은 것 같아요. 기쁨은 나누면 두 배. 선행에 대한 의욕 상승.

Sort:  

크~ 감사해요 힘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