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배고픈 새벽 냉면 한그릇View the full contextkbaek81 (65)in #kr • 8 years ago 보셨군요 일본 발리는거 ㅋㅋ
막상 발리고 나니 맘이 그리편치 않은건 왜그런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