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나마 애가 개 산책데리고 나가는걸 좋아하해서 개도 그럴땐 모르는척 따라나가죠 ㅋ

애증에 관계란 말이 생각나는군요
너무 서로 좋아해서...섭섭한거
ㅋㅋ 못이기는 척... 그냥 풀어버리고..

아마 사람의 유아기와 동물의 유아기에 서로 만난 사이다 보니 결국은 가장 깊은 정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