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개와 사람의 불편한 관계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kr • 8 years ago 애증에 관계란 말이 생각나는군요 너무 서로 좋아해서...섭섭한거 ㅋㅋ 못이기는 척... 그냥 풀어버리고..
아마 사람의 유아기와 동물의 유아기에 서로 만난 사이다 보니 결국은 가장 깊은 정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