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보팅봇 테스트 후기.. 마음이 엄청 불편합니다,,,

in #kr8 years ago

네 말씀 감사합니다.
어느게 맞다 틀리다를 말하긴 어려운데
상식적인 범위?에서 활용도 필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복잡하죠 경계가 모호해서.
좋은 소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