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청도시내. 드라이브 집으로 돌아가는길 야경 + 음악

in #kr8 years ago

ㅋㅋ 중국 스럽다고 해서 당황.. 중국 11년차로
나중에 잘 찍어서 다시 포스팅 할께요.
전 한국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