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보팅봇 테스트 후기.. 마음이 엄청 불편합니다,,,
네 그것도 괜찮네요.
저도 이벤트를 조금씩 하는데요
그 즐거움이 꽤 큽니다.
괜찮은 고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성공하는 투자도 꿈꾸고 있구요
감사합니다.
네 그것도 괜찮네요.
저도 이벤트를 조금씩 하는데요
그 즐거움이 꽤 큽니다.
괜찮은 고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성공하는 투자도 꿈꾸고 있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