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하는 삶 ] OOO은 OOO을 만든다. 혼자말...

in #kr8 years ago

외부변수로 인해 일이 잘 처리되지 않고 있다. 그로인해 나는 짜증나고 화가 나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상황에 저항하는 대신에 이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허용하겠다.
내가 항상 믿었던 것처럼 이번 일도 잘 마무리 될 것이다.

와우~~ 맞아요.. 얼마전만 해도 이렇게 넘겼는데...
이번에 왜 이정도 못 넘기고.. 사실 대부분 생각한대로 이루어졌거든요,,
이번만 좀 특별한데,, 잘 될겁니다. 응원 엄청 힘이 됩니다.
원래 저로 돌아 가는 느낌입니다. ㅋ~~~
그리고 방송도 좀 들어야 겠네요. 매번 자장가로 들어서 깊이가
좀 떨어졌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완전히요...^^

Sort:  

힘이 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우다람님. 주시는 댓글과 응원은 항상 힘이됩니다.
좋아하는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 편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