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의 일상] 미국에도 계급이 존재한다? (우선순위라고 하자)View the full contextkimsungmin (68)in #kr • 9 years ago 네 ㅎㅎ 그런 얘기를 몇번 들은적이 있네요.. 남자는 어디를 가도 대우를 못받는다고 했지요 ㅋㅋㅋㅋ
ㅎㅎ 남자들이 제일 불쌍하죠
아 네 ㅎㅎ 그런것도 같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