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일상] 미국에도 계급이 존재한다? (우선순위라고 하자)

in #kr9 years ago

네 ㅎㅎ 그런 얘기를 몇번 들은적이 있네요.. 남자는 어디를 가도 대우를
못받는다고 했지요 ㅋㅋㅋㅋ

Sort:  

ㅎㅎ 남자들이 제일 불쌍하죠

아 네 ㅎㅎ 그런것도 같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