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독킹장학금 3일차 신청받아요(리스팀 ,please~)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2017.12.20~30까지

하루에 풀보팅 7명

이름하여 “ 독킹장학금”입니다. 중의적 의미로는 “뉴비(신입생)”분들이 이것에 잘 정착하라는 의미 입니다. “docking system”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가제한

명성도 45이하

명성도가 낮으면 우선

지갑500스파 미만

기간중 한번만!!!

저녁에 발표및 당첨자 풀보팅

1,2차 당첨자 분들은 리스팀 부탁합니다 .

많은 뉴비들께 나누고 싶어 진행합니다. 당분간 저의 팔로우 분들께는 조금 소홀 할수도 있습니다. ^^;;

독킹장학금 포스팅 수익의 SBD 10%는 따로 모와 나눔을 하겠습니다.

양해와 배려 부탁 드립니다.

뉴비들 보시라고 테그 사용

418BAE46-7AD4-45F6-8A64-D11CA15170DC.jpeg

Sort:  

많은 뉴비들이 스팀잇에 잘 정착했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하하하하하

감사합니다. ^^ 서로 서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Awesome Post Everybody knows how much you like me so much that I can learn and learn many things every day looking at your post and I think your posts will be of great help to us and so I invite all my steemit friends. Thank you for posting the post

신청합니다!!
뉴비로서 정착할수있게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이 정신 잊지 않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응원하고 리스팀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

저도 신청합니다 . 뉴비를 위해 신경써주시니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열열히..............................!!!!!!!!!!!!!!!!!!!!!!!!!!!!!!!

와우와우 ~~~ 캄사합니닷

저도 신청해봅니다!
어제 가입인사 남기고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스팀에 점점 적응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네요!하하

신청해봅니다. 스팀은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좋은기획같아욥 저도 신청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