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독킹장학금 3일차 신청받아요(리스팀 ,please~)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2017.12.20~30까지
하루에 풀보팅 7명
이름하여 “ 독킹장학금”입니다. 중의적 의미로는 “뉴비(신입생)”분들이 이것에 잘 정착하라는 의미 입니다. “docking system”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름하여 “ 독킹장학금”입니다. 중의적 의미로는 “뉴비(신입생)”분들이 이것에 잘 정착하라는 의미 입니다. “docking system”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많은 뉴비들이 스팀잇에 잘 정착했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하하하하하
감사합니다. ^^ 서로 서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응원 합니다
Awesome Post Everybody knows how much you like me so much that I can learn and learn many things every day looking at your post and I think your posts will be of great help to us and so I invite all my steemit friends. Thank you for posting the post
신청합니다!!
뉴비로서 정착할수있게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이 정신 잊지 않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응원하고 리스팀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
저도 신청합니다 . 뉴비를 위해 신경써주시니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열열히..............................!!!!!!!!!!!!!!!!!!!!!!!!!!!!!!!
와우와우 ~~~ 캄사합니닷
저도 신청해봅니다!
어제 가입인사 남기고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스팀에 점점 적응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네요!하하
신청해봅니다. 스팀은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좋은기획같아욥 저도 신청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