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긴 하루~ 짧게 나누고 싶은 세가지.....,

in #kr8 years ago (edited)

66명성 도달을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또 밋업을 하고 오셨군요.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며 새로운 활력을 얻으셨을 것 같습니다. 고프로. 친구가 이거 갖고 있는데 유용하게 쓰더라구요. 주저할 거 있나요. 지르시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