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ack to the Nintendo]로메브라더스 팬아트를 찍어보자

in #kr8 years ago

어머 도트에 움직이기까지 !! 오락실 게임느낌나고 좋은데요 :) 고추참치님 푸근해보이고 좋은데요 ㅋㅋㅋ패밀리닥터님은 자태가 요염 ~~>.<

Sort:  

고추참치님 상상으로 그린건데 의외로 닮았다는 말도 듣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