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kr-market 에 단품 상품 운영자가 나타나길 기대해 봅니다.
여러 기능의 기초가 될 수 있는 kr-market 의 활성화를 위해 응원합니다. 저는 여지가 안되어 어쩔수 없지만 어쩌든 뜻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여러 기능의 기초가 될 수 있는 kr-market 의 활성화를 위해 응원합니다. 저는 여지가 안되어 어쩔수 없지만 어쩌든 뜻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선배님 혹시 가나는 안가시는지요? 혹 가나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부탁드릴일이 있어서요.
🇬🇭 가나를 직접 갈 기회는 아직은 없습니다. 다만 감비아 🇬🇲 에서 통신사업을 하는 현지인이 이웃한 국가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고, 개인적으로 제가 작은 도움을 준 친구라 무엇이든 함께 할 일을 찾자고 성화입니다. 어떤 일인지 모르나 저보다 훨씬 도움이 될것으로 믿고 특히 페이스북 등 SNS 활동에 능하니 내일 서울에 돌아감 연락 한번 드리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