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 재밌는 연애일기(feat. 남편자랑)

in #kr8 years ago

라나님 만남편 해달라고 댓글 달았는데 바로 올라왔네요. 예상대로 첫 눈에 서로에게 반한 거군요^^

Sort:  

아핫 ㅎㅎ 안그래도 몇몇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쓰게 됐어요 ^^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저에게 해당되는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