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스팀의 향방.
오 벌써 블록체인ETF에 투자가 가능해진 단계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ETF시총이나 편입내역 궁금하니 내일 찾아봐야겠네요. 자주 들려서 참고하겠습니다~ 캐나다 사시는 것도 참 부럽네요.
오 벌써 블록체인ETF에 투자가 가능해진 단계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ETF시총이나 편입내역 궁금하니 내일 찾아봐야겠네요. 자주 들려서 참고하겠습니다~ 캐나다 사시는 것도 참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