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적을 두다'라는 표현은 소속되어 있다는 표현입니다. ㅎㅎ
분명히 말씀드리는데 저는 많은 고래분들을 존경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부분은 시스템입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적을 두다'라는 표현은 소속되어 있다는 표현입니다. ㅎㅎ
분명히 말씀드리는데 저는 많은 고래분들을 존경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부분은 시스템입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음~~ 잘못 표현했군요
그래도 @lynxit님이 원하는 표현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화이팅~~!
네 ㅎㅎㅎ 이 글이 민감한 주제라... 좀 확실히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저는 다운보팅되어서 이 글이 블라인드 될 것도 염두에 두고 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