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nited Bitcoin 에어드랍 정책 변경되었네요.(일괄지급)
이더리움도 신청하는 절차는 비슷할 거예요- ㅎ
1/48 받을 때는 이게 뭐하는 건가 싶더라구요.. -ㅅ-;;
그래도 이제 좀 나아졌으니 다행입니다. ㅋㅋ
이더리움도 신청하는 절차는 비슷할 거예요- ㅎ
1/48 받을 때는 이게 뭐하는 건가 싶더라구요.. -ㅅ-;;
그래도 이제 좀 나아졌으니 다행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