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pandafam : All that Travel] 골라먹는 해산물의 즐거운 먹방, 필리핀 수산시장View the full contextmatt921 (41)in #kr • 8 years ago 억 ! ㅋㅋㅋ 저도 필리핀 마닐라 다녀왔었는데 정말 재밌었어어요 ㅋㅋ 마닐라에서 어디쪾이에요?? 엄청 재밌게 잘다녀오신듯..
마닐라 솔레어 호텔쪽에서 있었습니다 :) ㅎㅎㅎ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 호텔 마사지도 저렴하구!!!!
다음에 또 가고 싶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