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광주] 블록체인과 스팀잇 설명회를 다녀왔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mimistar (67)in #kr • 8 years ago 그래도 고생하셨어요. ㅠ
아쉽네요 ㅋㅋ 광주에 스티미언들이 늘어나길 바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