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동네구경] 이태원 이집트 식당 '카이로바베큐'

in #kr8 years ago

방송 보셨나요? ㅋㅋ 대박이가 너무 귀엽더군요.
술을 안파는 건 정말 아쉽더라고요. 소맥에 딱 어울릴 메뉴였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