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도망자의 변명.

in #kr8 years ago (edited)

안 그래도 미술관님 왜 글 안 올라왔나 블로그를 몇 번을 들어왔었는데 이렇게 올려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올린 그날 읽고 댓글을 쓸 수 있는 기쁨을 주시네요~
바쁘신가봐요. ㅠㅠ 서울은 비가 많이 오나봐요. 저 있는 곳은 비는 안 오고 후덥지근 덥기만 해요 ㅠㅠ 차라리 시원하게 비가 오면 좋겠는데...
바쁘신 일들 잘 정리 되시기를 바랍니다.
꺄아아악!!!! 미술관님 ㅠㅠ 너무 감사해서 어떻게 몸 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저에게도 미술관님 정말 많은 위로와 힘이 되고 계셔요. 고맙습니다. ^0^
나의 아저씨? 드라마 인가요? ㅋㅋㅋ 아... 갑자기 너무 궁금해지는... 봐야 하나... ㅎㅎㅎ

사람. 믿음 중요하죠. 전 그게 무너져서 힘들었던 사람이라서 아주 중요하게 생각해요. 모쪼록 잘 해결 되시기를 두손 모으겠습니다. 건강도 잘 챙기시고요. 스팀잇은 천천히 하셔도 되요. 소중한 사람들 여기 그대로 다 있을 거니까요. ^^

Sort:  

에궁 오랜만에 오셨는데 제가 뜸했네요ㅠㅠ 아직 한국에 계신가요? ㅎ 계실 때라두 날씨가 조은 봄날씨면 조은데 벌써 더워지구 비도 오고 그러네요.. 쩝
나의 아저씨 요새 하는 드라마에요 ㅎ 관심있으면 보시길~
드라마보시면서 푹 쉬시는것도 좋겠네요 넘 바쁘셨던 거 같아서 ㅋ
스팀잇은 계속 있어야죠 얻어가는게 훨씬 많은 남는 장사인데 접을 이유가 아직 없어요 ㅋㅋ 오래 뵈어요 마이해피서클님~~ 저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네, 아직 한국에 있어요. ^^ 후덥지근 하네요. 저 있는 곳은 아직 비가 안와서 그런가봐요. 오늘 온다고 하는데 그러면 좀 시원하겠죠. ㅎㅎ 나의 아저씨 기억해 두고 볼께요.
헤헤헤 네~~~ 오래 오래 뵈어요 미술관님~
바쁜 일 얼른 잘 해결 되시고~ 건강도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

언제 다시 돌아가시는지 모르겠지만 푹 쉬시구 맛난거 마니 드시구 가세요~ 나가시면 못 드시는 꼬막같은거 ㅎㅎ 마이해피서클님두 건강하셔야해요~~

꼬막 ㅠㅠ 구경도 못하고 벌써 이렇게 시간이 가네요. 아직 한 주 더 남았지만 ㅜㅜ 찾아 먹을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
나의 아저씨 정주행 할 것입니다. 15/16화 보고 엄청 울었네요. 좋은 드라마 소개해 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ㅎ 저두 많이 울었답니다. 챙피.ㅋㅋㅋ
정주행하시면서도 꽤 우실듯... 아름다운 카타르시스 되시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