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도망자의 변명.

in #kr8 years ago

네, 아직 한국에 있어요. ^^ 후덥지근 하네요. 저 있는 곳은 아직 비가 안와서 그런가봐요. 오늘 온다고 하는데 그러면 좀 시원하겠죠. ㅎㅎ 나의 아저씨 기억해 두고 볼께요.
헤헤헤 네~~~ 오래 오래 뵈어요 미술관님~
바쁜 일 얼른 잘 해결 되시고~ 건강도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

Sort:  

언제 다시 돌아가시는지 모르겠지만 푹 쉬시구 맛난거 마니 드시구 가세요~ 나가시면 못 드시는 꼬막같은거 ㅎㅎ 마이해피서클님두 건강하셔야해요~~

꼬막 ㅠㅠ 구경도 못하고 벌써 이렇게 시간이 가네요. 아직 한 주 더 남았지만 ㅜㅜ 찾아 먹을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
나의 아저씨 정주행 할 것입니다. 15/16화 보고 엄청 울었네요. 좋은 드라마 소개해 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ㅎ 저두 많이 울었답니다. 챙피.ㅋㅋㅋ
정주행하시면서도 꽤 우실듯... 아름다운 카타르시스 되시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