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랑스어 바로잡기] 004. 쉬엄쉬엄 익히는 모음 정리 <1> 오늘 멜렁콜리한데 헤스토헝에서 방 쇼 한 잔 하실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ㅋㅋㅋ
저도 독어 ㅋㅋㅋ 이히리베디히 저도 이것만 기억해요. ㅋㅋㅋ
아!! 독일어 선생님 별명까지 기억해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ㅋㅋㅋ
저도 독어 ㅋㅋㅋ 이히리베디히 저도 이것만 기억해요. ㅋㅋㅋ
아!! 독일어 선생님 별명까지 기억해요. ㅎㅎ
ㅋㅋㅋㅋ 독어 배울 때 필수 코스인가 봅니다. 저는 독어 선생님 별로 안 좋아했었나 봐요. 성함은커녕 성별조차 기억이 안 나네요. 어렴풋이 여자 선생님이었던 것 같긴 한데 확실치 않습니다-.-; (선생님 죄송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어렴풋이 ㅋㅋㅋㅋ 독어 선생님 어쩔 ㅋㅋ
저의 독어 선생님 별명은 "탄 감자" 였습니다. (소곤 소곤) 혹시 선생님 이곳에 계실까봐^^ 저도 선생님 죄송해요. :)
탄 감자ㅋㅋㅋㅋ 제가 들어본 것 중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독창적인 별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