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멜버른 신입사원 일상 (feat. 양말 꼬매신는삶)

in #kr8 years ago

스팀잇에서 성장속도가 대단하시네요..호주에서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화이팅!!

한국음식 그리우시면..@napole에 들리셔서 눈요기라도..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