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즐거운 금요일View the full contextnoisysky (72)in #kr • 8 years ago 화이팅입니다 주말에는 회사일 모두 잊고 아이들과 즐거운 생활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네 .. 이번주말에는 컴퓨터도 안켜고 있다가 이제서야 컴퓨터를 켜보내요
아무 생각없이 가족들과 놀고 마시고 했던 주말이였습니다 .
벌써부터 내일 닥처올 일들이 두렵기만 합니다
어떻게든 잘 되겠지요 . 다가오는 한주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