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조가 천하통일을 하지 못한 진짜 이유 1편 - 감정적 행동에는 반드시 대가가 따른다

in #kr8 years ago

조조가 그때 왜 그렇게 잔인하게 몰살했나 하는 생각을 했는데 글을 읽고 나니 이해가 좀 되네요. 감정으로 인한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기억해 둬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사실 조조 본인도 많이 억울하기는 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 대가는 분명히 있고.. 또 분명 비합리적이고 잘못된 행동이긴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