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무말 대잔치] 예언 하나 하겠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onebita (45)in #kr • 8 years ago 저는 하락장때 시작하여서 서로 베푸는 시절을 못겪어봤네요! 근데 지금도 충분히 베푸는 사람이 많은거같아요ㅎㅎ
네 그건 맞습니다. ^^